학교, 주민자치센터, 이웃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추천받습니다. 사회복지사가 아동가정을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가정상황을 파악합니다. 상담 후에 사례판정회의를 거쳐 가장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선정합니다. 가정, 아동과 함께 후원동의서를 작성하고, 아동과 가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 주민자치센터, 이웃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추천받습니다. 사회복지사가 아동가정을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가정상황을 파악합니다. 상담 후에 사례판정회의를 거쳐 가장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선정합니다. 가정, 아동과 함께 후원동의서를 작성하고, 아동과 가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 주민자치센터, 이웃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추천받습니다. 사회복지사가 아동가정을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가정상황을 파악합니다. 상담 후에 사례판정회의를 거쳐 가장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선정합니다. 가정, 아동과 함께 후원동의서를 작성하고, 아동과 가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 주민자치센터, 이웃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추천받습니다. 사회복지사가 아동가정을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가정상황을 파악합니다. 상담 후에 사례판정회의를 거쳐 가장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선정합니다. 가정, 아동과 함께 후원동의서를 작성하고, 아동과 가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학교, 주민자치센터, 이웃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추천받습니다. 사회복지사가 아동가정을 방문하여 상담을 통해 가정상황을 파악합니다. 상담 후에 사례판정회의를 거쳐 가장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선정합니다. 가정, 아동과 함께 후원동의서를 작성하고, 아동과 가정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